지구 구하기 프로젝트

📢언제 코로나19가‍ 끝나고 세상이 정상으로‍ 돌아갈 것인지‍ 말해줄 수 있나요?

순수(Pure Soul) 2022. 12. 11. 11:04
『이번엔 언제 코로나19가‍ 끝나고 세상이 정상으로‍ 돌아갈 것인지‍ 말해줄 수 있나요?』‍ 지난번에는 그가‍ 말하고 싶어 하지 않았거든요. (네) 이번에는 내가‍ 좀 화가 나 있었으니까요.‍ (네, 스승님)‍ 잠시만요.‍ 하지만 어찌 됐든‍ 난 인류에게 말해야 해요.‍ 내 말을 믿을 필요는 없죠.‍ 만일 실제로는 그 반대가‍ 된다면 오히려 더 좋고요.‍ 그러니 난 말할 겁니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 사람들이 조심하고‍ 주의할 수 있도록요. (네)‍ 코로나19 수장이 말했어요.‍ 『2099년‍ 11월 4일입니다』 (와. 너무 멉니다)‍

『그때가 되면 몇 퍼센트가‍ 남게 되나요?』‍ 인류 가운데 몇 퍼센트가‍ 남느냐는 말이죠.‍ 나만 보려고 쓴 거라‍ 문법적으로 잘 맞진 않아요.‍ 그때가 되면 몇 퍼센트가‍ 남냐고요 『우리가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요?』‍ 77년 후를 상상해 봐요.‍ 『그때까지는 사망, 질병, 파괴, 더 치명적이고‍ 위험한 새 변이들이‍ 나오겠죠. 그렇죠?』‍ 그러자 CV 수장이 말했죠.‍ 『네, (오) 9% 남습니다』‍ (9%요) (오, 와) (아)‍ 그가 말했어요. 『그때까지‍ 9%만 남게 됩니다』 (오)‍ 77년 후에요.‍ 인류의 9%만이 남아요.‍ (오, 세상에)‍ 그래서 내가 물었어요.‍ 『백신은 도움이 안 돼요?』‍ CV 수장은 말했죠. 『네‍, 전혀요』 오, 맙소사. (오)‍ ​

그러니 세상 사람들은‍ 진실로 참회해야 합니다.‍ 숨 쉴 공기가 절실할 때처럼‍ 진심으로 참회해야 해요. 여러분의 삶 전체, 여러분이‍ 소중하게 여기는 모든 것이‍ 달린 듯이 기도해야 해요.‍ (네, 스승님) 마치 물에 빠졌을 때 공기가 절실한 것처럼 기도하고 비건이 되고 참회해야 해요.‍ 요약하면‍ 참회하고, 용서를 구하고, 비건이 돼라, 세 가지입니다.‍ 정말 많은 것도 아니죠.‍

만약 참회하고 비건이 되고‍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고‍ 내 이름을 기억하면‍

입문을 청하지 않아도, 내 제자가 되지 않아도‍ 내가 도울 수 있어요.

(-6개월 이내로요-7월 29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