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낙서장

I AM

순수(Pure Soul) 2023. 3. 13. 19:58

어제는 즐겁고 싶어서 짝에게 pure 라는 음악을 틀으라 하고 춤을 추는데 넘 좋아서 반복 반복했어요. 그러다 오늘도 춤을춰야지,   그냥 컴의 음악을 작은 스피커로 연결하고선 갑자기 아이 엠에 스피커를 연결해보자 하는 생각이 들어 사진처럼 스피커를 올려 놓고 음악을 틀었는데 가슴 전중이 아프더라고요. 음악이 안좋은가? 하고 다른 걸 틀고 카톡을 잠시 하는데 강한 전류같은게 느껴져서 폰때문인가? 하고 치웠는데 웬걸 더 강한게 온몸으로 왔고 갑자기 울음이 나오고 울기 시작했어요.

그 상태는 제 경험으로는 나의 모든것을 신에게 바치는 순간 나오는 건데 춤도 시작하기 전에, 그럴 생각도 있기전에 저를 그 상태로 만들었어요.

주여 감사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사랑하시다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무리 마음에서 의심이 일어나도 그건 분명 그것이고 억누른 기억도 없는 것들을 울음으로 내보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 피드백을 꼭 전하고 싶어 긴 문자를 드립니다
사람들에게 컴에서 음악을 틀고 아이엠을 6정도 강도에 놓고 스피커를 연결해 그 앞에 있어보라 하세요

저는 지금 스피커 앞에서 글을 쓰는데도 그 에너지가 자꾸 닿아 옵니다

제딸은 어제 밤 해보니 처음엔 두통이 왔고 프라이머리를 두통 치료하라 했더니 얼마후 없어졌고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라 해서 짝과 그 경험을 나눴답니다

아이엠은 정신적으로 숭고할^^필요도 없습니다

말로할수없이 감사합니다 

zen wave - I AM  강도를 6으로 놓고 음악을  스피커에 연결해 들으며 찍다 - 사진빨 참 좋네 ㅎㅎㅎ

'명상 >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am that I am  (0) 2023.04.26
아마도  (0) 2023.04.20
두려움도 습관인가  (0) 2022.12.27
몰라  (0) 2022.12.24
외눈이가 하는 말  (0) 202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