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빛과 소리

3세계의 신

순수(Pure Soul) 2024. 3. 31. 15:37

그때 소피아는 주창조주가 공동으로 창조했으나 완성하지 못한 혼돈의 신들을 몰아내고, 그들을 심연으로 던져버릴 것이다』

『그 3세계의 신은 질투를 했어요. 지금은 신을 교체해서 상황이 좋아졌어요. 하지만 그 당시 그는 나랑 경쟁하는 것 같았죠. 그는 내가 너무 많이 얻을까 봐 걱정했어요. 왜 이러니? 하니까 그(마귀)3세계 신과 직접 일하거든요. () 그는 말했어요. 우리도 그러고 싶지 않았지만 그림자 세계에서 계속 영혼이 없어지는데, 그럼 곧 어떻게 되겠어요? 우리에게 더 이상 영혼들, 주민들이 없겠죠 나는 말했죠. 그럴 필요 없어. 네가 바뀌면 돼. 나를 따르면 모든 영혼이 천국에 가게 될 거야. () 네가 영원히 다스리렴. 난 너와 경쟁하지 않아 그런데도 그는 말했죠. 그럼 93.9세계에 대한 지배력을 잃어요 욕심이 많았죠. ()

너는 3세계가 있고, 그걸로 충분하잖아. () 93.9세계들을 다스리고 싶어 하지? 무엇 때문에? () 영혼이 많든 적든 그게 무슨 소용이야? 이젠 좀 더 깨달아야 해. 너의 세계에서도 가르침을 줬던 모든 성인을 따라야지. 네가 나를 따라야 해. 네 방식을 바꿔야 해. 나는 영혼들이 영겁의 세월 동안 겪어왔고, 지금도 겪고 있는 고통을 멈추어 영혼들을 이롭게 하려고 일해. 그건 공평하지 않아.

그들은 죄가 없는데 너희들이 함정에 빠뜨려 나쁜 일을 하게 만든 다음, 벌을 주고 영원히 이 암흑 세상이나 지옥에서 윤회하며 고통을 겪게 하잖아. 그건 옳지 않아. 옳지 않다는 걸 알잖니 그 대리인은 맞아요, 우리도 알아요 했죠. 우리가 아니라 너야. 너희의 신이 바뀌지 않는다면 내가 그를 교체할 거야 그리고 바꿨죠. Ihôs Kư신으로. (!) . (알겠습니다) 이름은 그대로예요. 모든 영혼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서요. 입문하지 않은 다른 영혼들 말이에요.

(, 언제 교체하신 건가요?) 작년요. (2019) (! 알겠습니다) 며칠인지 기억이 안 나요. 일기를 보면 있어요. (놀랍습니다!) 그래도 여러분은 계속 그 명호를 공경해야 해요. 그 명호는 직책이거든요. (네, 스승님) 그 존재의 이름이 아니죠. 사적인 게 아녜요.

 

1398-AP

황금시대 예언 153부 - 그노시스파의 예언 - 한국어 (suprememastertv.com)

 

황금시대 예언 153부 - 그노시스파의 예언 - 한국어

『첫 작품을 창조한 후 그녀는 추가된 현명한 불꽃을 내려놓고 비이성적인 분노를 입을 것이다. 그 후 그녀는 주창조자가 공동으로 창조했으나 완성하지 못했던 혼돈의 신들을 쫓아낼 것이다.

suprememaster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