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글 모음

신과 그의 영광: 스리 라마크리슈나가 남긴 말

순수(Pure Soul) 2024. 4. 2. 15:51

무엇이 지혜이며 이 자아의 본성은 무엇인가?

오직 신만이 행위자이고 다른 것은 없다~ 이것이 지혜이다.

나는 행위자가 아니며 신의 손에 있는 도구일 뿐이다.

그러므로 나는 말한다.

『어머니, 당신은 조작자, 저는 기계입니다. 당신은 거주자, 저는 집입니다. 당신은 마부이고 저는 마차입니다. 당신이 저를 움직입니다. 저는 당신이 시키는 일을 하고 당신이 시키는 말을 합니다. 제가 아니라 바로 당신이 하십니다

신과 그의 영광: 스리 라마크리슈나가 남긴 말

신과 그의 영광: 스리 라마크리슈나가 남긴 말, 2장 헌신하는 동반자와 함께, 2부 중 1부 - 한국어 (suprememastertv.com)

 

신과 그의 영광: 스리 라마크리슈나가 남긴 말, 2장 헌신하는 동반자와 함께, 2부 중 1부 - 한국어

스리 라마크리슈나 파라마한사는 1836년 벵골 시골의 독실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라마크리슈나는 젊은 시절, 무엇보다도 신 의식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는 지금도 여전히 활

suprememaster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