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빛과 소리

엄격한 행성 간 통제 체계에서 벗어나기-2017.07.23

순수(Pure Soul) 2017. 8. 24. 22:22

엄격한 행성 간 통제 체계에서 벗어나기

(중략)

  ~*~

 

예, 내가 지난주에 말했듯이 최근에 어떤 사람들을 만났어요

그들은 프랑스에서 왔어요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중 한 명이 날 무척 좋아했어요

내가 이미 말해줬지요

 

그가 나한테 결혼했냐고 물어서 난 안 했다고 했어요

또 남자친구가 있냐고 물어서 없다고 했지요

 

그가 왜냐고 해서 “늙어서 아무도 날 원치 않아요” 했지요

그러자 그가 말했어요 “아니에요 그렇지 않아요! 난 당신을 원해요”

 

서양인들은 아시아인들의 나이를 몰라요

자기들은 원래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 보이거든요

우리는 늘 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고요

그래서 그들은 내가 아주 젊은 줄 알아요

나한테 아이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도 몰라요

 

난 당연히 아무 말도 안 했어요

그에게 난 동굴 여자라고 말했어요, 동굴인이요

사실이잖아요. 이해하지요? 난동굴에서 살잖아요?

 

그는 안 믿었어요 웃기만 했지요

때로는 진실인데도 믿기 힘들어요

정말 그래요

내가 세련돼 보이진 않으니까요 최첨단은 아니지요

 

 

4:51

좋아요. heaven 에 대한 얘기를 해볼게요

이 지구는 때로 정말 날 질리게 하거든요

좌절감을 줘요

 

좌절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못되게 일해요

그게 아니면 원래는 여러분 모두, 누구나

아주 높은 세계에서 왔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다른 육신을 갖고 있었어요. 일부는 아니고요

어느 행성에서 왔는지에 달렸지요

 

하지만 여러분의 본래 행성들은 다 이곳보다 훨씬 더 수준 높아요

 

삶의 수준이 더 높고 아주 잘 조직돼 있어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어느 행성이건 행성일 뿐이고

어딘가에 통치자가 있게 마련입니다

 

통치자가 있을 것이고 정부가 있을 것이고

규칙이 있고 통치받는 사회가 있을 거예요

 

그런데 여러분이 그 통치자보다 조금 더 영리하면,

정부와 그곳의 권력보다 더 영리하면

 

이 행성들은...

해탈한 행성을 말하는 게 아니에요

여러분이 갈 곳, 내가 여러분을 데려갈 곳을 말하는 게 아니에요

그곳은 행성이 아니에요

 

그곳은 영적인 경지이고

그곳에선 더 이상 어떤 모습의 육신이든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행성들을 방문하면 놀랄 거예요

그들의 기술은 아주 수준 높고 아주 우수합니다

이 세상에 있는 모든 것, 지금 최고인 것들조차

다른 행성들의 쓰레기예요

 

 

여러분이 훨씬 더 수준 높은 행성에서 왔고

더 질 높은 삶을 살았다는 증거는 여러분이 이곳에 있다는 거예요

그게 아니라면 여러분은 결코 여기 올 수 없으니까요

 

여러분은 이곳에 보내진 거예요 첨단 기술에 의해,

모종의 수프를 마신 후 여기로 추방된 거예요

강제로 보내졌지요

 

모든 나라가 이런 수프를 알아요 유명해요

다들 마셨는데, 기억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마지막에 마신 일부 사람들은 양이 조금밖에 안 남아 있어서

아직도 기억이 조금 남아 있어요

 

아무튼 그 행성들은 대개 아주 엄하고 질서정연합니다

그들은 혁명가들, 새로운 사상을 좋아하지 않고

천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만약 여러분이 그 정부에 협조하지 않고

그 통치자 신에게 충성하지 않으면 곤경에 처합니다

그때는 그들이 경고하거나

여러분을 딴 곳으로 내려 보낼 수도 있어요

 

그들의 행성이 아닌 다른 곳으로요

그들은 체제를 바꾸는 사상을 일으키는 것이나

왕위 찬탈 같은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우리 행성과 거의 비슷해요

 

다만 그들에게는 통제할 과학 기술이 더 많고

그곳의 일반 시민들은 어쩌지 못한다는 것만 다르지요

그 상황을 받아들이거나 어디 딴 곳에 보내지거나 하지요

 

지구상의 많은 이들이 때로는 각성하거나

꿈이나 비전에서 전에 자신이 뭘 했는지 기억합니다

 

그들은 그 기술을 기억해요

하지만 기억하더라도

여기 기술은 그들이 원래 있던 행성의 기술에 견줄 수가 없어요

 

 

그들이 온 행성에도 무형의 중생과 유형의 중생이 있는데

무형의 중생이 유형의 중생보다 더 힘 있고 더 위신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일등 시민처럼 통제하지요

 

육신을 가진 이들은 보통 세속적인 일을 하고

사회에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합니다

 

그 행성들의 낮은 계급 사람들이

그곳 정부나 통치자를 언짢게 하는 다른 뭔가를 시도하면 화를 당해

우리 행성 같은 곳으로 추방됩니다

 

일부 다른 행성 체제는 전에 우리를 더 심하게 통제했었어요

그들에겐 높은 과학 기술이 있고 더 강한 최면술이 있어서

모든 것을 잊게 만듭니다

 

 

우리는 이 행성에서 결코 벗어날 수가 없어요

스승이 내려와

외면이 아닌 내면의 길을 통해 데려가는 경우에만 가능하지요

 

하지만 이곳에 내려오는 스승은 엄청난 고통을 받거나

주 예수처럼 일찍 죽습니다

 

부처조차 그 당시에 엄청난 고통을 받았어요

비방이나 부상을 당하고 때론 굶주리고 온갖 고초를 겪었지요

몇 가지만 예를 들자면요

 

왜냐하면 이 사람들, 이 스승들은

정말 간절히 집에 돌아가고자 하는 이들을 도우려 애쓰고 있거든요

그들은 자기가 온 곳을 모르니까요

 

여러분이 어디서 왔나 말해 보세요 자기가 어디서 왔는지 아나요?

확실해요?

 

 

다윈 선생은 우리가 원숭이에서 진화했다고 했는데

그렇지 않아요

우리는 원숭이와 하나도 안 닮았어요. 닮았나요?

아마 일부는 그럴지 몰라도... 한 명이나 두세 명이요

하지만 정말 그렇지는 않아요

 

그런 사람들, 일부 사람들은

아마 오랑우탄이나 원숭이 같은 영장류와 조금 닮을 수도 있지만

그건 그들이 원숭이의 후손이거나 원숭이에서 진화해서가 아니에요

단지 그런 모습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지요

 

지구에는 많은 회사가 있어요

컴퓨터를 만드는 회사,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회사가 있고

요즘에는 양을 복제하는 회사까지 만들려고 해요

그들은 머지않아 인간을 복제할지도 몰라요

 

그들이 어떤 프랑켄슈타인을 만들지 모르겠지만

그들은 신이 되려 합니다

 

신처럼 느끼려 하고 있어요

그들이 이전 다른 행성들에서의 일을 기억하기 때문이에요

 

그들은 전에 우리처럼 일하고 뛰고 말하는 것을 만들었어요

또는 우리가 보는 동물 같은 걸요

 

그런 회사들은 우리가 아직 은하계 체제에 연결돼 있을 때...

은하계 전쟁이 발발하기 전에

우리에겐 물건을 주문할 수 있는 행성 간 체제가 있었어요

 

여러분이 마이크로소프트나 애플에서 컴퓨터를 주문하듯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거나 직접 가서 제품을 보고

살지 말지 결정하지요

 

옛날엔 우리와 비슷한 많은 행성이 텅 비어 있었어요

행성이 식기 시작했을 때...

은하계의 혜성이나 소위 가스 덩어리가 한데 모여서

식어서 굳기 시작해 이런 행성이 되었을 때는

텅 비어 있었어요

 

일부 미생물이나 작은 것들은 있었겠지요. 뭔지는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너무 뜨겁고 가스가 많아서 아무도 못 했어요...

걸어 다니거나 뭘 할 수 있는 딱딱한 땅이 없었어요

 

 

그런데 많은 행성의 사람들이 그 새 행성을 통제하기 시작했어요

먼저 가는 사람이 차지할 수 있었어요

우리도 새로운 땅 같은 게 생기면 우리 거라고 주장하듯이요

 

심지어 요즘 사람들은 달을 자기 거라며 팔아요

한 번에 한 뙈기씩요

 

예, 미국인들이요 몰라요?

달을 살 수 있어요

통째론 못 사요. 너무 비싸서요 하지만 한 뙈기는 살 수 있어요

 

위치에 따라서 얼마인지가 결정되지요

정말이에요! 어떤 영화배우들도 샀어요

나도 좀 살까 생각했어요 여러분에게 질릴 경우

거기 가서 숨으려고요^^

 

아니에요, 뭐하러요?

난 상관없어요 난 이 행성이 좋아요. 괜찮아요

 

난 어디를 가든 그곳을 좋아해요 정말로 그래요

그게 내 문제예요. 어딜 가면 딴 데로 가고 싶지 않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모종의 이유로 가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아무 데도 가고 싶지 않아요

 

물이 아주 조금 나오는 자연 동굴이든,

아름다운 건물이든, 바다나 산에 있는 곳이든

사람들이 머물고 싶어하지도 않는 곳이든

사막이든 간에요 한때 사막에 산 적도 있는데

어디에도 가고 싶지 않았어요

그곳에 있으면 아주 편안하게 느껴졌거든요

 

난 동굴에 살았는데 어떤 장주들이 내게 말했어요

 “왜다른 집에 안 사세요?

거기가 더 편합니다 스승님을 위해 지은 거고요”

 

난 익숙해졌다고 말했어요 짐을 계속 옮기기가 귀찮아요

   

동굴에는 물건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옮겨야 해요

이사를 하는 건 4 대 스트레스 중 하나예요

 

여러분도 알지요?

난 내 동굴에서 이사하지 않을 거예요

     

그 사람에게 내가 동굴에 산다고 말했더니 그는 웃어넘겼어요

어쨌든 사실인데요

좋아요 그건 됐어요

     

그를 겁주려던 거였는데 그는 못 알아들었어요

난 내가 누군지, 뭘 하는지 말하고 싶지 않아서

거기까지만 말했어요

     

그가 알았다면 겁먹었겠지요

난 사람들에게 어디 가는지 말해주고 싶지 않아요

익명으로 사는 게 더 좋아요 그게 더 편하지요

     

사람들이 평범하게 대해 주거든요

과하게 대하거나 부족하게 대하지 않고

듣고 싶지 않은 많은 것들을 얘기하지도 않지요

좋아요, 됐어요

     

 

 

다시 유인원, 킹콩 얘기로 돌아갈게요

 

 

우리 영장류 친구들과 닮은 사람이 있다면

그렇다고 그의 부모가 유인원에서 진화했다거나

킹콩과 관계가 있다는 건 아니에요

     

여러분이 본 영화처럼 그런 식이 아니에요

그가 제인을 사랑해서 그녀를 돌보고

그런 뒤 작은 킹콩이 나오는 게 아니에요

     

그런 게 아니에요 아니에요

우리는 동물에서 진화할 수 없어요

그들은 다르니까요 구조가 달라요

     

영혼은 똑같고 모습만 다를 뿐이겠지요. 좋아요

우리는 동물에서 진화할 필요가 없어요

이미 인간이니까요

     

인간의 형상으로 만들어져서 인간의 DNA를 갖고 있지요

우리가 다음 세대에 넘겨주면 그것도 똑같은 DNA예요

인간의 DNA요

     

이해되나요? 이해돼요? 이해했어요?

좋아요. 그러니 그 사람이 영장류 중 하나와 닮은 이유는

그가 같은 회사에서 나왔기 때문이에요

     

인간과 유인원, 이런 킹콩을 한꺼번에 만들어낸 회사에서요

같은 회사, 같은 예술가한테서 나온 거지요

 

그래서 그는 그런 유형을 좋아해서

유인원과 인간을 만들었는데 때로는 모습이 닮았어요

     

그래서 때로 원숭이를 보고 우리 자신을 보면

똑같구나 싶지만

우리가 거기서 온 건 아니에요

     

많은... 대부분, 여러분과바깥 사람들, 동물의  99%가

다른 곳에서 우주선으로 수송돼 왔습니다

     

여기 도착했을 때 이 행성은 아직 창조 모형이 만들어지기 전이었어요

처음에는 공룡 같은 게 있었는데

그들은 그게 별로 안 좋다고 느껴서

홍수나 재난을 일으켜서 공룡을 멸종시켰어요

     

당시 행성의 통치자나 거주민들은 무형의 존재였는데

날 수 있고 신통이 있고 많은 걸 할 수 있었지만 외로웠어요

다른 게 필요했어요

     

더 이상 공룡은 필요 없어서 다른 것들을 주문했어요

그러니 뭔가를 창조하는 건 예술가들 마음에 달렸어요

     

그 후 그들이 가서 좋아하는지 봤더니

많은 행성들이 우리를, 이런 모습을 좋아했어요

아주 유행이지요

     

놀랍게도, 많은 행성에 우리 같은 사람들이 없습니다

그들에게도 물질적인 존재는 있어요

 

아마 우리처럼 걷고 말하고 뭔가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우리 같은 존재는 많지만 인간이 창조되기 전에는

그들은 그렇지 않았어요

     

다르게 생겼었어요. 아마... 어떻게설명해야 할지 모르겠군요

아마 루카스 영화를 보면 알 거예요

 

행성 전쟁, 뭐라고 하지요? 잊어버렸어요

 ‘스타워즈’같은 거요 비슷하게 생겼어요!

     

예, 정말 그래요

그러니 우리 인간이 가장 아름다운 창조물이에요

정말로 그래요

     

오, 그들을 본 적 있는데

이만큼 보기 좋진 않아요 내 생각에는요

물론 제 눈에 안경이지요 그건 확실히 그렇지만

내가 보기엔

그래도 모든 물질 존재들 중에서 인간이 가장 아름다워요

     

가장 완벽해요 섬세한 신경계와

지능과 창조력을 갖고 있고 신통력까지 있어요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아직도 신통력이 있지요

     

정말로 그래요

신통이 있는 다른 행성에서 왔기 때문이지요

그곳에선 무슨 일이든 늘 신통을 쓰는데

그중 일부가 여기 왔고 어쩌다 자기 능력에 눈을 떴지요

     

특이한 상황에 의해 내면에서 각성했든가

이미 신통과 법맥을 알고 있는 장로에게 배우러 간 거지요

이미 내면에 갖고 있어서 안에서 깨어난 거예요

     

여러분도 모두 정말로 어느 정도는 신통력이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갇혀 있고

모든 기억이 이미 지워졌어요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서 왔고, 뭘 할 수 있는지 모든 기억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입문할 때

내가 여러분에게 신통력이 있어도 사용하지 말라고 했던 거예요

 

신통력이 깨어났더라도 사용하지 마세요

그럼 여러분의 행성에 끌려 다시 돌아갈 수 있으니까요

     

그 행성은 깨닫지 못했어요

깨달은 행성들은 신통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게 자연스럽지요

예수처럼요

     

어떤 사람이 그의 옷을 만지자 중병이 나았고

그들이 그를 찬탄하고 고마워하자

그는 “네 믿음이 널 치유했다”,“신이 날 통해 치유했다”고 했지요

     

그는 신통을 쓰지 않아요

그래서 입문 전후나 입문 중에 나한테서 얻은 모든 것은

자연스럽게 생긴 거예요

     

주문을 외거나 무드라를 하거나 일부러 뭔가를 해서

이런저런 사람을 치유하거나 도울 필요가 없습니다

신통을 써야 한다면 너무 골치 아파요

     

너무 제한적이에요

고작 몇 사람에게만 쓸 수 있지요 기껏해야 열 명이요

그나마 아무 때나, 아무 상황에나,아무에게나 쓸 수 없어요

     

자동적이지 않고요. 자동적이면  10억분의  1초도 걸리지 않아요

신통은 더 오래 걸려요

 

오랜 시간 연습해서 이 주문을 외우고

이런 자세를 취하고 온갖 걸 해야 하고

아주 오랜 세월 동안 해야만 거기에 통달할 수 있습니다

태생적으로 신통력이 있는 일부 사람들을 제외하면요

     

그들은 이전의 본성이 깨어난 상태니까요

이 지구에 오기 전의 본성이요

     

아마 그들은 다른 행성에서 갓 도착했을 거예요. 추방돼서

내려 보내졌는데 돌아갈 수는 없어요

누구든 이 행성에 보내지면 영원히 끝이에요

     

여기 있으면서 해야 할 일을 하고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려고 노력하세요

문제를 일으키면 더 곤란해질 테니까요

     

다시는 여러분 행성에 돌아갈 수 없어요

그들은 이미 여러분을 거절했으니까요

그게 문제예요

     

그래서 여러분이 돌아가지 못하는 거지요

더 높은 세계에서 내려온 스승 말고는요

그는 길을 알고 비밀을 알고 그렇게 할 힘이 충분합니다

 

이 지구가 잠겨 있기 때문이에요

이런... 온갖 최첨단 기술력으로요

 

그건 신통처럼 보이지만 신통이 아니에요

이 행성은, 소위... 마야나악마의 힘이라는 것은

사실 악마의 힘이 아니에요

     

기술일 뿐이지요

그들에게 정신력, 통제력이 있을 뿐이에요

그들은 그걸 배웠어요

     

여러분도 배울 수 있어요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이 많아요

최면이라든가, 타지 않고 뜨거운 석탄 위를 걷는다거나요

그런 걸 다 알지요?

     

많은 사람들도 여러분에게 비가 안 올 때 비를 부르는 법과

바람이나 재난을 일으키는 법 등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지진이 일어나거나 때 아닌 태풍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그건 누군가가 이 지구를 엉망으로 만들고 파괴하고 있어 그런 거예요

 

그저 재미나 모종의 이유 때문에, 또는 경쟁 때문에

또는 누군가를 해치기 위해서요

     

그런데 다른 주변인도 문제에 휘말려 그 피해를 입지요

아무튼 난 이런 어떤 신통도 배우라고 권하지 않아요

백신통이라도요

     

백신통이라도 할 줄 알면 사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통제하기가 아주 힘들지요

또한 백신통이라도 자연에, 자연의 섭리에 개입하는 거예요

그럼 역효과가 나지요

     

현재, 때로 다른 행성들은

우리 지구나 다른 행성에 나쁜 파동을 보냅니다

모종의 이유로 문제를 일으키려고요

     

때로는 어떤 사람의 몸을 빼앗아 그 속에 살려고 하지요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마장에 걸린 것처럼 보이는데

그런 일이 있어요

     

그들은 그 사람들의 마음을 조종하고

때로는 끔찍한 일을 하게 만듭니다

그 사람들은 깨어났을 때

자기가 무슨 일을 했는지 전혀 기억하지도 못해요

정말로 그렇습니다

 

 

그런데 내가 왜 이렇게

여러분이 원치 않는 일들에 대해 말을 많이 하고 있지요?

계속 듣고 싶나요? (예)

     

좋아요, 설령 여러분이 집에 돌아가고 싶다 해도,

뭔가가 기억나서 집에 돌아가고 싶어도 그럴 수 없어요

     

여러분이 몸을 떠나자마자

최첨단 요원이 여러분을 잡으러 올 거예요

여러분의 본질인 영혼을 잡아서 다른 몸 속에 또 집어넣고

또 잊게 만듭니다

     

이런 종류의 정신 통제 신통력은 백여 년 정도만 지속되기 때문에

그들은 여러분을 오래 살게 두지 않아요

     

오래 살더라도 일이 생겨서 빨리 죽게 만들지요

어떤 비범한 사람들은 오래 살 수 있어요. 그것도 맞는 말이지만

그렇다고 그들이 물질 행성에서 해탈했다는 뜻은 아니에요

     

아, 참! 우리 행성에도무형의 존재들이 있어요

그거 알아요? 알지요?

     

우리는 그걸 ‘귀신’이나 ‘영’이라고 부르지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봅니다

     

다른 행성들도 마찬가지로 무형과 유형의 존재가 있는데

모든 행성 사람들이 우리처럼 생긴 건 아니에요

     

그들이 여기 내려올 때는

아마 잠시 신통을 써서 여러분처럼 보이게 하거나

잠시 아름다운 여자처럼 모습을 바꿀 순 있겠지만

영원히 유지할 순 없어요 환상이니까요

     

아니면 사람의 영혼을 밀어내고 그 몸을 차지해서

문제를 일으키거나 뭔가를 할 수 있어요

문제를 안 일으킬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지요

     

죽은 사람이 아니라 산 사람의 몸을 차지한다는 거예요

그 사람이 이미 죽었다면 상관없지요

몸의 주인이 없으니까 몸은 쓸모가 없어요

     

어떤 좋은 목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괜찮아요

그런데 때로 그들은 사람들을 그냥 밀어내요. 힘이 있으니까요

     

     

난 그런 걸 좋아하지 않아요

 

그들은 우리 지구인들을 괴롭혔어요

난 그게 마음에 안 들어요

 

그래서 우리에게 전쟁이 있고 고통이 있고 문제가 많은 겁니다

난 이런 걸 안 좋아해요

     

또한 그래서 우리에게 나쁜 정부가 있고

모든 걸 통제하는 정부가 있는 겁니다. 예를 들면요

     

난 그런 걸 좋아하지 않아요 사람들이 고통 받으니까요

사람들은 이 육신 속에 살고 결코 벗어날 수가 없어서

이미 충분히 고통 받고 있어요

     

죽고 나면 또 다른 몸을 갖게 되지요

방금 지나온 삶도 기억하지 못하는데

여기서 수백, 수천, 수백만광년 떨어진 곳의 삶은 말할 것도 없지요

이미 중독됐기 때문이에요

     

그들은 마음을 통제받아 잊어버렸습니다

기억한다면 돌아가서 복수할 테니까요

     

그들이 성공하지는 못할 것 같아요

정부의 통제 체제가 정말 엄격하거든요

지구상 그 어떤 체제보다도 더 엄격합니다

     

지구상 어떤 정부가 광적이거나 통제가 심하다고 생각된다면

그건 일부 행성의 통제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들은 눈곱만큼의 차이나

반항적인 생각, 그들이 판단하기에 부적절한 창조성을 용납하지 못해요

     

그들은 그 사람이나 그 무리를 영원히 여기로 추방하거나

비슷한 다른 행성으로 추방할 거예요

     

하지만 여기가 더 쉬워요

여기가 더 쉬워요

     

다른 많은 행성들은 이미 첨단 과학 기술이 있어서

자기들 국경을 통제합니다 아무도 못 들어오게 해요

여기의 그런 것과 똑같아요

     

전에, 전에... 아주오래전에 아마 수천 년 전에

그들은 이런 걸 설치했어요... 그냥 레이더 장치라고 할게요

     

그걸 어떻게 설명할지 모르겠거든요

전 지구에 걸쳐 있는 일종의 경계인데

여기 있고 싶은 사람들만 올 수 있었어요

 

그들을 위해 일하는 중개인 같은 사람들도요

그 외에는 아무도 오갈 수 없어요

 

그런데 이제 그런 체제,

우리가 ‘마야’나 ‘악마의 체제’, ‘악마 통제자’라고부르는 것은

거의 과학 기술이 더 발전된 다른 행성들에 축출될 상황이에요

     

그래도 그들의 체제, 통제 체제, 그들이세운 무형의 레이더는

우수한 품질, 우월한 첨단 기술이라서

아직은 다른 어떤 행성들도 뚫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우리 모두 이곳에 감금돼 있는 거예요. 나와 여러분이요

우리가 때로 영혼으로 드나들 때를 빼면요

그게 중요하지요

     

오늘 이후로, 입문 후에 여러분 영혼은 자유로워요

여러분은 자유로운 남자, 여자, 자유로운존재예요, 완전히요

하지만 반드시 계율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계율을요. 그래야 이 나쁜 존재들,말썽꾼들에게

여러분을 다시 통제할 수 있는 빌미를 주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든 곳에 규칙이 있거든요

일단 또다시 그들의 통제를 받으면

여러분을 데리고 돌아갈 스승이나 사람을 만나기가 힘들어요

 

 

스승은 여러분이 왔던 곳으로 다시 데리고 가지 않아요

그럼 끔찍하겠지요

 

그들은 여러분을 처형하고 박해하고 괴롭힐 겁니다

여러분을 처형하고 박해하고 괴롭힐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을 더 좋은 곳으로 데려갑니다

깨달았고 자유롭고 자비롭고 자애로운 곳으로요

     

내 말은, 그 세계에는... ‘자애’나 ‘자비’라는 단어조차없어요

필요 없으니까요!

평범한 일이지요

 

 

     

내가 히말라야에 있었을 때

때로는 이런저런 스승의 말씀을 듣고 싶었는데

항상 어떤 아이들이, 내 아이도 아닌데 내 옆에 있으면서

나와 놀고 싶어했어요

     

모든 아이들이 내 옆에 와서 앉고 이리저리 잡아당기며

나와 놀고 싶어하고 뽀뽀하고 싶어하고 그랬어요...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요!

     

아이들을 혼냈다간 괴롭힌다고 할 거예요

그들은 아이들이 날 괴롭히고 있다는 걸 몰라요

난 아무것도 들을 수 없었어요!

     

예, 또 한 번은 달라이 라마와 같이 있었는데

그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 듣고 싶었어요

그때 갠지스 강과 히말라야 일대를 돌고 있었는데

아쉬람을 다니며 강연을 들었어요

     

항상 많은 아이들이 내 주변에 왔어요

나와 같이 놀고 싶어했지요

     

나는 훌륭한 보살, 구도자 노릇을 해야 해서

뭘 어쩌지 못했어요 참는 수밖에 없었지요

내심 화가 나고 부글부글 끓었지만 어쩔 수가 없었어요

     

모든 출가승과 달라이 라마,

세계 각지의 많은 수행자들, 성인들 앞이라서

그냥 희생자처럼 있었어요 아주아주 억압받는 희생자처럼요

     

내가 어디까지 했지요? 무슨 말을 하고 있었지요?

뭐요? 아, 규칙을 지키는거요

 

     

지구에서 규칙을 지키세요

     

남을 해치지 마세요

살생을 포함해 해치지도 마세요

살생뿐 아니라 해치는 것도 좋지 않아요

     

사람들을 해치지 말고 훔치지 말고 거짓말하지 말고...

나쁜 신체 접촉을 하지 마세요

 

부적절한 여자나 남자 해부학,^^

인체 해부 공부를 너무 면밀히 하지 마세요(*간음하지 말라를 이렇게^^)

     

또 뭐가 있지요?

중독 물질을 취하지 말고요

지금 하고 있다면 서서히, 빨리 끊도록 노력하세요

     

어쨌든 규칙을 지키세요 그래야 마야,

사악한 힘이 여러분에게 너무 주목하지 않아요

그들은 규칙을 안 지키는 이들을 압박하는 데 익숙하거든요

     

자기네 행성의 터무니없는 규칙이라 해도요

그러니 그들의 주의를 끌지 마세요

     

그래서 많은 스승들이 지구에 내려올 때

보통 공개적으로 제자들을 가르치지 않는 겁니다

빨리 죽고 싶거나 요절하고 싶지 않다면요

     

그들 대부분 젊을 때 요절하거나 끔찍하게 죽어요

인도에서조차 일부 시크교 스승들은 박해를 받아 죽고

가진 것을 모두 잃었어요 목숨까지 끔찍하게 잃었고요

많은 스승들이 그랬어요

     

그들은 조용히 일해야 한다는 걸 알아요

가장 위대하고 가장 강력한 스승도 여기 오면 혼자니까요

 

도와줄 사람을 많이 데려올 수 없어요

게다가 누구를 데리고 내려오든 그들은 잊습니다

     

자신이 원래 해야 할 일을 잊습니다

스승 자신도 포함해서요 처음에는요

     

그 스승이 깨어나는 것조차 아주 힘들어요

그래서 대부분의 스승들이   20, 30 대까지각성하지 못하지요

     

그들은 태어나자마자 바로 앉아서

모두를 가르치지 않아요 그런 사람 봤나요?

 

그들이 그런다 해도

아마 정부가 그 스승을 데려가

어떤 연구실에 넣고 이리저리 조사하며

이 아이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볼 겁니다

     

“어떻게 된 일이지? 무슨 아이가 이렇지?

악마의 환생이 분명해”

     

그럼 그 아이는 오래 못 살아요 그건 장담해요

여러분도 알지요?

그래서 대부분의 스승은 아주 조용히 소수의 제자들을 가르칩니다

 

부처 시대조차 그는 이미 상당히 공개적으로 가르쳤지만

그의 제자는 수천 명 정도밖에 안 됐을 거예요. 많으면 만 명이요

     

아마 그 당시의 교통, 통신 체계가

요즘만큼 좋지 않았던 게 큰 요인이겠지요

     

하지만 요즘의 많은 스승들도

그리 멀리 가지 않고 너무 공개하지 않아요

     

만약 누가 공개적으로 한다면, 그가 진정한 스승이고

진정한 해탈을 가르치며

정말 영혼을 구한다면 그는 지옥 같은 삶을 살 거예요

 

진짜 스승은 모두 지옥 같은 삶을 살아요

죽지는 않더라도 죽다 살아나고 죽다 살아납니다

 

때로는 아프거나 하는데

거의   90%는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요

그리 만만치 않아요

     

이 지구는 이런 힘에 통제를 받아 왔으니까요

통제하는 힘, 극도의 힘, 독재같은 체제에 의해서요

     

우리는 그들에 의해 여기로 내려 보내졌고

아직도 어느 정도는 그들에게 속해 있어요

여전히 그들의 통제를 받습니다

 

     

현재 어떤 행성 회의가 자주 열리고 있어요

뭔가를 해서 해결할 방법을 궁리하려고요

이 주문을 깨트릴 뭔가를 발명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우리는 기술을 모르기 때문에

그걸 일종의 주문이나 저주, 신통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니에요

그건 정말 첨단 기술일 뿐이에요

     

그래서 난 그들이 무섭지 않아요

그들이 어떻게 하든 첨단 기술일 뿐인데

그게 뭐 대단한가요?

     

나도 컴퓨터를 모르고 마우스도 움직일 줄 모르지만

컴퓨터 기술이 무섭진 않아요 알겠지요?

     

그들에겐 그들 것이 있고 내겐 내 것이 있지요

난 컴퓨터가 필요 없어요

     

필요할 경우엔 나를 위해 컴퓨터 일을 해줄 사람이 있어요

난 거의 아무것도 필요 없어요 누구와도 연락하지 않아요

거의 시간이 없고 이제는 휴대폰도 없어요

 

와! 기술에서 해방됐지요

내 주변엔 아무도 없어요 정말로 그래요

     

주위에 누구라도 있다면 돕기보다는 문제를 더 일으켜요

그래서 혼자 일해야 합니다

     

때로는 적어도 한 명은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요

약간의 편의를 위해서요 빨리 운전을 한다거나...

     

그럼 택시를 안 불러도 되고

빗속에서 차나 택시를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데, 그럴 수 없어요

지금까진 잘 지낼 수 있는 사람을 못 찾았어요

     

그들은 통제력이 만든 정신 교란 체계의 영향을 너무 받아서

여기 있을 때 혼란스러워하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더 높은 행성에서 왔어요

우리 중 대부분이 높은 행성에서 옵니다

과학 기술 수준이 높다고 해서 영적으로 더 높은 건 아니에요

그건 달라요 다른 거예요

     

그래서 첨단 기술이나 슈퍼 컴퓨터를 발명할 수 있는 사람이

영적으로 깨달았다는 건 아닙니다

그걸 여러분도 확실히 알고 있지요

마찬가지예요

     

이런 힘은 방법을 아는 것뿐이고 그들은 첨단 기술을 가졌을 뿐인데

그들은 그걸 나쁜 용도로 사용해

행성의 일부 거주민과 여기로 추방된 사람들을 통제합니다

     

이건 나쁜 의도, 나쁜 태도예요 아주 무례하고 비민주적인 거지요

난 좋아하지 않아요

     

이런 상황을 많이 본 뒤 난 정말 마음에 안 들어서

다시 입문시키기로 결정한 거지요

     

그러니 여러분은 행운아예요! 신께 감사해야 해요

내가 고통 받을 수도 있다는 걸 아주 잘 알고 있어요

이런저런 식으로 고통 받겠지만 난 할 거예요. 상관없어요

     

지금 난 충분히 높아서 죽는다 해도 괜찮아요

하지만 안 죽는 게 낫지요

     

지구가 아직 불안정하니까요 불안정하고

내 아이들이 아직 덜 컸으니까요

 

그들 모두가 다 큰 건 아니에요

지금도 매일 문제를 일으키지요

     

“엄마, 이거 주세요 엄마, 저거주세요...”

 “스승님, 스승님.. 여기가 가려워요, 스승님”

 “오, 살짝 베었어요, 스승님 도와주세요!피가 나요”

     

“스승님, 제 차가 고장 났어요”

 “스승님, 알람 시계가 고장 났어요 내일 깨워 주세요, 알겠지요?”

 

그래야 여러분이 제 시간에 일어나 출근해서

월급 몇천 달러를 벌 수 있지요

     

예, 좋아요

하지만 여러분의 귀한 시간, 하루에 8시간,   10시간이

고작 몇천 달러를 위해 쓰입니다

     

아무튼 여러분에게 필요하긴 하지만

그 시간을 명상에 쓴다고 생각해 보세요

더 많은 걸 얻을 거예요

     

하지만 상관없어요

이왕 지구에 있는 이상 우리는 뭐라도 해야 하고

사회의 은혜를 입고 있으니 이런저런 식으로 갚아야 합니다

     

나조차 일하고 있어요 다른 방식으로요

나도 내 돈을 벌려고 노력해요 많이 쓰진 않지만요

 

내가 좋은 옷을 많이 입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건 전부 내가 디자인한 것이고 집에서 만든 거라서 꽤 저렴해요

     

들어간 돈은... 재료비뿐이에요

보석 같은 것도 디자인한 거고요

     

하지만 우리는 일꾼들에게 임금을 줘야 하고

회사에 드는 세금 같은 것이나 관련 비용을 내야 해서

일반 원가보다는 더 들어가요

     

하지만 내 것의 경우는 내가 만든 거예요

단지 요즘엔 더 이상 시간이 많지 않아서

내가 갈수록 적게 걸치는 게 보일 거예요

     

보석도 없고 머리 장식이나 손 장식 등 전혀 없어요

모르겠어요, 조만간 더 이상 아무것도 안 입을지도 몰라요

     

이미 내 처소에서는 아무것도 안 입어요

그래서 주위에 아무도 못 오게 하는 거지요

예, 아무도 못 오게 해요 그들은 문제만 일으키거든요

 

 

비누와 세탁기가 많이 절약돼요

더 오래가고 물이 많이 절약되지요

 

여기 시후의 경우 다들 와서 내 땅의 물을 가져가는데

이 물은 정부가 주는 게 아니에요

     

우물을 몇 개 파서 여러분을 위해 물탱크에 저장한 거예요

여러분에게 요리해 주고 마실 물을 주려고요

 

여기 흐르는 수로, 인공 개울은

내가 물을 재활용하려고 설계한 거예요. 그래요

     

영원히 흐르는 것도 아니고 우리 우물에서 나온 거지요

물론 흐르는 물 속에는 산소가 더 많이 들어 있어요

더 좋아요

     

정말 필요한 게 아니라면 가져가지 마세요, 뭐하러요?

여러분은 매주 여기에 오고 아픈 것도 아니잖아요

     

아프다 해도 이 물이 낫게 해줄 거라 생각하나요?

그 물로 나았나요? 그런 사람 있어요?

     

그래요? 아니에요? (나았습니다) 그래요?

그런 사람들이 있군요? 그건 여러분의 믿음 때문이에요

     

물이 어떻게 낫게 해주겠어요?

그래요 아마 특별한 물인가 봐요

하지만 아프지 않으면 가져가지 마세요

     

그 물이 아픈 여러분을 낫게 해줄 거라고 믿는다면

필요할 때만 가져가세요 알겠지요?

     

안 그러면, 한때 우리는 모래가 섞인 물을 마셨어요

우리, 나와 장주들이요

오래전, 몇 년 전에요

     

또 여러분이 간 뒤에 우리가 요리할 물이 없었어요

마시고 요리할 물이 없었어요 그때 물이 없어서

우물을 더 파야만 했어요

     

하지만 이 땅에서 얼마나 공급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 물은 이 주위 모든 식물들의 뿌리에도 필요하니까요

인근 땅이요

     

그래서 여름에는 우리도 물이 많지 않아요

     

확실히 그렇지요

그러니 여기 급수원에 무리를 주지 마세요, 알겠지요?

우리 장주들이 급수 시설을 관리하고 있어요

     

물이 잘 흐르게 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고

막히지 않도록 해줘서 식수로 적합한 거지요

 

그런데 장주들은 갈수록 늙어가고 있어요. 나처럼요

때로 어두운 방에 있을 땐 아름답고 젊게 보여서

 “와, 아직은 괜찮아 보이네!” 했는데

     

진짜 햇볕에서 보면 “세상에! 이할머니는 누구지?

완전히 할머니잖아!” 해요

     

때로 다른 상황에서는 젊게 보여요

그래서 난 어두운 방에 있는 걸 좋아해요. 그럼 거울을 봤을 때

주름이 너무 많이 보이진 않으니까요

     

아무튼 입문 후에는 최대한 명상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세요

물 위로 벗어나려면 2 시간 반 명상하세요

하루는   24시간이니까  2시간 반 정도면 괜찮아요

     

먼저   30분간 관광을 해야 해요

그래야 준비되고 정화돼서 관음을 할 수 있어요

관음의 경우 하고 싶은 만큼 하세요

     

연달아  3시간까지 하고 그런 다음 다시 관광을 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앉아서 관광만 하는데

너무 편안해서 종일 앉아만 있어요

     

(코를 골다가 깨어나) “오! 스승님, 죄송해요!”

 (잠들며) “오, 명상, 명상, 명상”

예, 그래요 그런 식이에요

     

맑은 정신으로 깨어 있어야 해요

옆에 얼음물 같은 걸 두었다가 자기한테 뿌리세요

옛날 어떤 사람들은 머리를 길러 기둥에 매달 수 있게 했어요

     

그러면 언제든... 못해요, 봤지요?

그래서 내가 머리를 기르나 봐요^^

그냥 게을러서 미용실에 못 간 것뿐이에요

     

사실 난 돈 안 드는 스승이에요 내 머리를 직접 해요

여러분이 TV에서 보는 온갖 머리 모양은

전부 내가 직접 한 거예요

     

머리 염색도 직접 하고 머리도 물론 직접 감아요

머리 모양도 직접 내고요 제일 게으르게 한 게 이런 거예요

아니면 그냥 위로 올려서 집게 핀으로 집어요

     

또... 괜찮아요

화장도 직접 하고요

TV에서 말하는 많은 사람들, 심지어인터뷰를 하는 일반인조차

전문가가 분장을 해주는데

난 모든 걸 혼자서 다 해요

     

때로는 빨래도 해야 하고 다림질도 해야 해요

여러분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려고요

     

그래서 난 돈이 아주 적게 들어요

로는 모종의 이유로 식당에 가서 먹더라도...

난 외식하는 것도 안 좋아해요 게을러서요

늘 집에 있는 걸 좋아해요 동굴 여인이잖아요

     

하지만 때로는 나가서 먹는데

외식할 때도 돈이 적게 들어요 채식만 먹으니까 아주 싸지요

그리 많이 안 먹고요

     

그래서 팁을 많이 줄 수 있지요

그들 모두 나를 아주아주 좋아해요

전에는 별로 나를 거들떠보지 않았어도

내가 먹고 나서 팁을 준 뒤엔 얼굴이 변해요

     

행복과 놀라움으로 반짝거리지요

 “오! 어쩌면 이러세요? 정말 관대하시네요”

     

내가 말하지요 “왜 안 되지요?

당신이 음식을 많이 줬으니 나는 돈을 많이 주는 거예요”

     

하지만 만약... 지난주에 여러분에게 말한 적이 있는데

내가 바깥 사람들처럼 살면 돈이 한 푼도 없을 거예요

 

여러분 나라에 관음사자를 보낼 돈이 없고

여러분을 위해 이 땅을 살 돈도 없고

차를 살 돈도 없고

기부할 돈도 전혀 없고 무일푼이겠지요

     

수프림 마스터 TV를 할 돈도 없었을 테고요. 전혀요!

그 돈이 다 동수들한테 나왔을 것 같나요?

아니에요! 나한테서 나온 거예요! 내사업에서요

     

단지 내 명의로 안 되어 있을 뿐이에요

그들이 내 보물을 지키고 있지요

     

필요할 경우 난 그들에게 이런저런 곳에 보내라고 해요

국외조에게 얘기해 이런저런 말을 전달하고

여기저기에 보내서 도와주지요

     

때론 내가 돈을 인출해서

직접 도와요. 그들을 돕지요 날 돕는 게 아니고요

직접 도와줘요 익명으로요

     

왜냐하면...

난 돈이 적게 드는 스승이라 할 수 있어요

유지비가 적게 들어요

     

모든 옷과 보석은 광고와 판매 때문에도 입는 거예요

난 모델이기도 해요 그것까지 하지요!

     

난 돈을 많이 안 쓸뿐더러 벌기도 많이 벌어요

그래서 많은 걸 할 수 있지요 도와줄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을 초대했는데 그들이 먹고 난 후...

그들은 채식을 안 하고 그 호텔에는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채식 메뉴가 아주 적었어요 그들은 말하길 자신들이...

그들을 초대해 놓고 이것도, 저것도 못 먹는다고 할 수 없었어요

     

난 부드럽게 말할 뿐이지요

 “난채식을 해요 원하신다면

오늘 함께 채식을 먹어도 돼요” 하지만 그들은 안 먹었어요

     

그들은 고기와 생선, 온갖 것들을 먹고

술을 마셨어요 비싼 술을요

그래서 상당한 금액이 나왔어요!

     

난 속으로 생각했어요 “내가 매일 저렇게 산다면

와, 한 푼도 안 남았을 거야!”

     

이런 옷조차 못 입었겠지요

집에 혼자 있으면 옷을 많이 안 입어도 돼서

에어컨을 틀 필요가 없어요

     

찬물로 샤워를 잘하고

입고 있던 이 예쁜 ‘먼지’를전부 벗어 버리면 돼요

     

아름다운 먼지, 분홍 먼지나 파란 먼지를요... 예

그런 뒤 태어난 날처럼 혼자 지내는 거지요

이리저리 춤을 추고 자유롭고 행복하게 느껴져요

 

옷을 안 입는 공동체가 많이 있어요

나도 한 곳을 알아요

전에 한 곳에 가 봤어요

거기 가기 전까진 몰랐어요

     

땅을 사려고 그들이 날 데리고 캘리포니아에 갔어요

새로운 땅이요. 그들은 내가 사 준 땅을 안 좋아했어요

     

전에 제자가 많지 않을 때 내가 땅을 사 줬는데

사람이 갈수록 늘어나서 그들은 새로운 센터를 원했어요

그래서 한 번 보려고 그들과 같이 갔지요

     

들어갔더니 “오, 맙소사!” 대문 안으로 들어갔는데

 “오, 저런” 누군가가 날 맞이했는데

아름다운 아담과 이브들이었어요

     

어린 아담과 어린 이브들

늙은 아담과 젊은 이브들

그들 모두 자연의 옷을 입고 행복해했어요

     

거기는 그들 공동체라서 안에선 하고 싶은 대로 해요

스페인에 있을 때 어떤 부부를 알게 됐어요

전에 거기서도 장소를 찾고 있었거든요

     

지금처럼 소위 제자들이 많지 않았을 때요

때로는 어딘가를 가야 했는데

그곳에 명상 센터가 없어서 장소를 찾아봐야 했어요

 

그 부부를 알게 됐는데, 그들이 내게 자기네 땅을 팔았어요

벌써 오래전 일이에요

 

이제는 내 명의가 아니에요

내가 산 장소는 대부분 얼마 후면 제자들이 넘겨받아

그것도 그들 명의가 돼요 관리도 그들이 하고요

그들이 내 돈, 내 집, 내장소를 관리하고

     

반면 나는 돌아다니면서 싸구려 호텔에서 살아야 해요

그런 ‘바퀴벌레 호텔’에서요

     

고급 호텔이라고 꼭 방이 있는 게 아니거든요

다른 나라에 가서 호텔에 사는 사람들은 대부분

사업가, 중요한 사람들이에요

     

아니면 휴가를 보내러 온 거라서 고급 호텔에 머물 여유가 있지요

돈을 낼 수 있어요. 그래서 고급 호텔은 대개 늘 만원이에요

     

설령 며칠 지낼 수 있다 해도 오래 머물진 못하고 바꿔야 해요

방을 바꾸거나 다른 호텔로 바꾸거나요

불편하지요

     

그런데 난 종종 그런 삶을 살아야 해요

갈 곳, 머물 곳이 없으니까요

     

그 주위에 제자들이 있긴 하지만

그들에겐 내가 쓸 방이 없어요 그럴 수밖에 없지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기들만을 위해 집을 사니까요

     

자녀의 수에 따라 방이  2개,  3개인 집을 사지요

그럼 내가 어디 가겠어요?

     

난 거기 머물면서 그들 방을 차지할 순 없어요

그래서 내 삶은 그리 간단하지 않아요

     

여러분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아요

어쨌거나 내가 때로 고급 호텔에 머무는 걸 보거든

제발 비판하지 마세요 신문 같은 데 말하지 마세요

     

내가 원한 게 아니에요. 난 동굴에 살든 고급 호텔에 살든 상관없어요

단지 그 순간에 머물 곳이 필요한 것뿐이에요

     

모종의 이유로요 꼭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에요

좋아요. 또 내가 무슨 말을 해주려고 했을까요?

이 얘기 전에 뭐였지요?

     

호텔 얘기 전에 무슨 얘기를 하고 있었지요?

더 명상하라고요 (더 명상하라고요)

더 명상하라고요

     

오, 자연, 명상

그래요, 이런!

어울락어[베트남어]를 하는거예요?

     

문법적으로 틀렸어요

요즘 그들은 더 이상 어울락어를 안 해요

요즘 어울락어를 읽으면 “이게 뭐지?”싶어요

     

 “이게무슨 언어지?” 내가 흔히 알던 그 말이 아니에요

괜찮아요. 그들끼리 알아듣고 전쟁하지 않으면 그게 최고예요

     

뭐가 어떻든, 어떻게 말하든 평화롭기만 하면 돼요

여러분끼리, 나라끼리 평화롭기만 하면

무슨 언어로 말하든 상관없어요

     

스위스에서는  6개 국어를 써요

그들은 공식 문서, 모든 문서에 6개 국어를 넣어요

     

아니면 유엔이 그렇던가요?

아니면 유럽인가요?

     

어쨌거나 많은 단체나 나라가 많은 언어를 쓰지만

그래도 서로 평화롭게 지내요

     

스위스 같은 경우요

하나가 아닌 최소  3가지 언어예요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들은 싸우지 않아요

     

그들은 최고예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나라 중 하나지요

평화롭고 부유하고 화목하고 안전해요

     

그러니 언어는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좋아요, 그전에 무슨 얘기를 하고 있었지요? 명상이요?

     

아니, 명상에 대해선 얘기하지 않았어요. 그건 훨씬 전이에요

음, 뭐였지요? (스승님을비판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뭐라고요? (스승님이 호텔에서 주무셔도 비판하지 말라고요)

아, 맞아요 날 비판하지 말라고요,그래요

     

그런데 그전에는 뭐였지요?

뭐라고요? 말하는 사람에게 오렌지 주스를 줄게요!

너무 많이 입지 말라고요

 

 

@@@

그래요. 세상을 위해 아끼고 급수원을 위해 아끼라고요

세제를 너무 많이 써서 우리 급수원에 들어간다면...

그럼 우리 급수 체계를 오염시킬 겁니다

그건 씻겨 나가지 않아요

     

어떤 독과 화학물질이든 물에 들어가면 사라질 수 없어요

공기 중에선 소멸될 수 있겠지만 물 속에서는 어떻게요?

그 속에 남아 계속해서 재생될 겁니다

     

끔찍한 일이지요. 그러니 지구를 돌봄으로써 자신을 돌보세요

지금은 조금 늦었어요

     

오래전에 했어야 하지만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단 낫지요

현 상태를 유지하고 더 악화시키지 않는 게 나아요

 

 

여기서 모기한테 물리나요? 오래 머문 사람들이요

 (예) 그래요? 많이요?

     

많이요? 조금요?

하루에 몇 번이나요?

한 사람이 모기 몇 마리에 물리나요?

     

뭐라고요? 하루에  1마리,  2마리,  3마리요

더 돼요?  5마리요? (셀수 없어요!)

뭐라고요? (셀 수 없어요!)

     

없다고요? (셀 수가 없어요!)

셀 수 없다고요! 많이요? 아이고!

미안해요, 화학 성분이 없는 제품이 없나요? 무독성 스프레이요?

     

좋아요, 시후는...

구매 팀이 모기 쫓는 스프레이를 좀 사면 되겠어요

하지만 독성이 있는 건 사지 마세요

     

무독성을 구하세요. 필요하면 동수들이 쓸 천연 제품으로요

전에, 초기에 내가 여기 살 때는,여러분이 오기 전에

     

여러분이 침략하기 전에^^

그때도 모기는 많았지만 난 물리지도 않았어요

많긴 했겠지만 난 못 봤어요

     

모기들이 날 괴롭히지 않았어요

다른 산에 살았는데 나도 텐트에서 살았어요

우리는 동굴만 지었어요

     

아마   20년 전이나 그전에,   20년은 안 됐을 거예요

모르겠어요   12년,   15년이요

     

그전에 우리는 텐트에 살고 더 자연 속에서 살았어요

자연 속에서 간단히 요리하고 텐트에서만 살았어요

     

나는 매일 해먹을 걸고 텐트에서 자지도 않았어요

바람이 너무 불거나 비가 올 때만 얼른 안으로 들어갔지요

텐트에 들어가서 지퍼를 올려 습기를 막았어요

     

그 외엔 아무 나무에 해먹을 걸고 낮이나 밤에 잠을 잤어요

모기 반 마리도 내 피부를 방문한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모르겠어요 여러분이 온갖 걸 가져와서

내 온몸이 울긋불긋해요 얼굴도요

     

일부는 나았는데 새로운 게 또 생겼어요

난 아직도 영화배우의 꿈이 있었는데

이제는 포기했어요

     

늙어서가 아니라 모기에 너무 많이 물려서요!

그들이 나를 모기가 들끓는 지역의 할머니 역으로 뽑을 게 아니라면요

     

그런 경우엔 내가 적임자지요

예, 내 삶에 모기가 존재한 적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 나요

     

어떤 습지대에 살았지만 모기가 있는지 몰랐고

작은 모래파리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전혀요!

     

내 조수나 곁에 있는 사람들이 죽도록 물리고서야 알았지요

오! 얼굴 전체에 이렇게 큰 뾰루지가 가득했어요

     

어떤 사형의 얼굴 전체가요

그는 코스타리카에서 왔는데 아직 살아 있어요

     

내가 공상과학 소설을 얘기하는 게 아니에요

오, 그의 얼굴이 온통... 몸은안 봐서 모르겠고

얼굴, 목, 손을 봤는데사방이 다 그랬어요!

     

이런 뾰루지가 1 mm의 공간도 없이 꽉 차 있었어요

오, 끔찍했지요! 난 말했어요 “세상에! 여기서 옮겨야겠어요

계속 여기 있다간 당신은 죽어요 여기서는 못 있겠어요”

     

내 개들은 문제없었어요

그때는 내 새들도 있었는데 난 너무 순진했지요

무슨 삶이 그런지 몰라요 아직도 개와 새들이 있어요

     

구조한 개 등을 거기 데려갔는데 개와 새는 물리지 않았어요

난 걱정됐어요. 그 사형을 보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오, 세상에

     

개와 새들도 곧 죽을지 몰라”

그런데 그들은 안 물렸어요 나도 전혀 안 물고요

     

특히 그 사형만 물렸지요

와, 온몸, 얼굴 전체가요!

오, 난 그가 죽을까 봐 걱정됐어요

아니면 평생 그렇게 우둘투둘할까 봐서요

     

그래도 다행히 약이 있어서 가라앉았어요

하지만 난 그 섬에 다시는 발을 들이지 않았어요

     

난 섬에 사는 걸 아주 좋아해요 모든 것에서 벗어나는 걸요

요즘으로선 순진한 꿈일 뿐이에요 어떻게 모든 것에서 벗어나겠어요?

비행기가 있고 레이더가 있는데요

     

조사하면 여러분이 있는 곳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어요

그런데 몇 년,   10년 전에 난 여전히 그렇게순진했어요

작은 섬에 나 혼자 사는 줄 알았지요

     

섬 하나를 아주 싸게 샀는데 딱 하루 살고는 도망 나왔어요!

왜냐하면 난 내 조수나 사람들이

모기나 그곳 모래파리에 물려 죽길 원치 않았으니까요

     

끔찍했어요

요즘에는 그들이 더 이상 내게 공손하지 않아요

모기나 벌레들이 아무 데나 물어요

끔찍해요

 

 

  @@  

전에 우리에게는 모기도 없었어요

이전 동물들은 살거나 번식하고자 서로 잡아먹을 필요가 없었어요

나중에 동물을 창조한 이들이 이런 식을 원한 거지요

 

그래야 그들이 동물을 돌볼 필요가 없으니까요

동물 스스로 돌보게 된 거예요

     

그들이 더 이상 동물한테 먹이를 만들어 줄 필요 없이

동물끼리 잡아먹으면 되지요

     

그럼 가장 강한 것이 살아남고요 그런 식이에요

정말 끔찍한 체제예요

     

난 이런 걸 아주 싫어해요 좋아하지 않아요

또한 그들은 인간을 좌절해서 미치게 만들어요

왜냐하면 이런 인류는 더 높은 사회에서 왔으니까요

 

그들은 생각이 자유로운 사람들이었어요

일부는 고향에서 첨단 기술 발명가, 과학자, 치유가, 기술자였어요

     

실수를 해서 이곳에 추방돼 전부 잊어버린 거지요

자신들이 가졌던 모든 재능과 누렸던 모든 자유를 잊고

여기 내려오기 전에 자신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존재였는지 잊었지만

그들 마음속 깊은 한구석에는

자신이 이 환경, 자신의 상황과 뭔가 안 맞는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아주 좌절감을 느끼지요

이 때문에 지구상 누구도 행복하지 않은 거예요

     

우리는 서로 언쟁을 벌이고

모함하고 전쟁하고 훔치고 거짓말하며

서로 죽이거나 해칠 정도로 경쟁합니다

     

내면에 있는 이 모든 좌절감 때문에요

그들의 질문에 대한 답을 못 찾았으니까요

     

“난 어디서 왔을까? 내가 어디서 왔을까?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걸까? 내가 왜 여기 있을까?” 등등

 

 

그러니 좌절감이 들 때마다

여러분의 기억이 조금 깨어났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마음을 가라앉히도록 노력하세요

좌절감과 외로움, 번뇌를 느낄 때면 바로 명상하러 가세요

     

필요하면 샤워를 하고 명상하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멋진 음악이나 내 강연을 들으세요

     

내가 부드럽게 말하고 칭찬하는 내용을 고르세요

야단치고 이래라 저래라 하는 내용 말고요

그때는 그게 안 맞아요

     

우울할 때는 내 낭만적인 음악을 들으세요

오늘 같은 이야기를 듣든가요 여러분이 얼마나 훌륭하고

얼마나 영광스러웠는지 말해주는 내용이요

     

여러분은 나쁜 체계의 희생자일 뿐이에요

그래서 내가 화가 난 거예요

     

난 그들에게 화가 나요

그들에게 화가 날수록 사람들을 더 사랑하게 돼요

     

내 말은, 지구상 모든 존재들에 대해서요

그래서 허락하기로 결정했지요

     

여러분 중 몇몇, 일부가 썩은 달걀임에도

새로운 사람들을 계속 입문시키겠어요

     

그들이 정말로 스스로 깨어나서

영원히, 영원토록 자유로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요

     

그럼 그들은 어디든 원하는 행성에 갈 수 있고

원하면 다시 인간의 몸으로 환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들의 의지에 반해 억지로 그렇게 해야 하거나

이 끔찍한 행성에 영원히 감금돼 있을 필요가 없지요

 

 

     

이곳은 겉에서 보면 아름답지만

지구 속은 불로 가득해요

     

끓고 있어요. 그냥 끓는 게 아니라 극도로 끓고 있어요

거의 태양의 열기와 똑같아요

이곳은 끓는 가스에서 생겨났어요

 

겉은 좀 시원해요. 지각 안쪽은 그나마 좀 시원하겠지만

그 속에는 여전히 타오르는 불이 많아서

우리에게 지진, 화산 같은 게 많이 일어나고

그것이 물과 바다 같은 곳에도 영향을 줍니다

     

게다가 일부 지구인은 이전의 발명 습관이 깨어나고

파괴의 지식이 깨어나서 폭탄을 발명했어요

     

여기서 시험하고, 저기에 미사일을 쏘고,

여기에 수소 폭탄을 터뜨리고, 저 앞에 무슨 폭탄을 터뜨려

대기를 어지럽히고 오존층을 파괴합니다

     

완전히는 아니지만 지구의 보호층에 해를 입히고

생태계를 변화시키고

서서히 또는 빠르게 많은 것들을 파괴시킵니다

     

그중 일부는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어요

많은 종(種), 아름다운 종들이 사라졌어요

아무도 그들을 대체할 수 없어요

     

지금도 안 돼요. 이전 회사에서 다시 주문할 수도 없어요

이전 회사는 이제 없어졌어요

가령 어떤 회사는 파산했어요

     

어떤 회사는 수익성이 부족해 문을 닫아요. 지구에서 그렇듯이요

그러니 여러분 생각과는 달라요 “괜찮아, 상관없어

언젠가 우리에게 신통력이 생기면 만들어낼 수 있겠지”

 

여러분에게 창조력이 있긴 하지요

때로는 한두 명의 인간을 창조할 수 있어요

     

또는 새 한두 마리요 만약 여러분에게 모형이 있거나

여러분이 전에 어떻게 했는지 기억한다면요

     

하지만 모든 생물종을 만들지는 못합니다

지구의 생물 다양성이 줄어들고 있어요

그중 많은 종들이 우리 삶에 아주 이롭습니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지구를 아름답게 만들어요

전에는 더 아름다웠어요 그때는 동물이 서로 먹지 않았고

우리도 서로 싸우지 않았어요

     

그런데 때로 좌절한 데다

부정적인 나쁜 존재들이 안 들리게 내면으로 속삭인 탓에

인간이 나쁜 짓을 합니다

     

우리는 알지도 못해요

그래서 이른바 많은 범인들이 부당하게 투옥됐어요

     

벌 받아야 하거나 감금돼야 할 사람은

다른 행성에서 온 이 악당들, 썩은 달걀, 사악한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수십만 년 동안 지구를 통제하고 있어요

그전에는 다른 체제가 있었고

마지막 체제는 거의 사라졌어요

     

하지만 아직도 사방에 기계들이 많이 있는데

아직 아무도 그걸 파괴해 지구를 자유롭게 하지 못하고 있어요

     

몸을 떠난 영혼에게 먹인 이 독은 아무도 피할 수 없어요

아직은 아무도 할 수 없어요 부처, 예수의 길이 아니라면요

     

직접적인 성취, 직접적인 소통, 직접적인내면의 각성이어야 하지요

외면으론 많은 걸 할 수 없지만

내면으론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영혼이니까요

     

영혼에게는 서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텔레비전처럼요

     

수천 마일 너머에서, 바다와 산을 가로질러서도 TV를 볼 수 있지요

그러니 영혼이 소통할 수 없다고 말하는 건 웃기는 말이에요

     

영혼끼리 소통할 수 없다는 말은 웃기는 소리예요

하지만 우리는 막혀 있어요

     

여기(지혜안)에 통로가있어요

우리는 거기서 고향으로 갈 수 있어요

그게 열리면 여러분은 자유로워요

     

일단 열리면 자유예요! 그게 다예요

하지만 여러분 ‘집’으로계속 걸어가야 합니다

     

운전하든, 걷든, 날든어떻게든요

집에 가면 끝이에요 자유예요

     

입문 후에 여러분은 아주 자유로워요!

내가 여러분에게 해줄 수 있는 건 그게 다예요

내가 약속할 수 있는 건 그게 다예요

처신을 잘하고 착하게 살아요

 

가야겠어요 이미 조금 늦었지만 갈게요

고마워요

     

미안해요 어울락 동지들

한 번에 여러 언어로 말할 수가 없어요

     

미안해요, 지금은 포모사어로 말할 시간이 없어요

잘 있어요 (안녕히 가세요)

     

서로 돌보세요 알겠지요? (예)

좋은 일을 하는 걸 기억하세요

     

이제 갈게요

처리할 일이 있어요 할 일이 있어요

     

(안녕히 가세요, 스승님) 잘 있어요, 동지들

먼저 실례할게요 잘 있어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오늘 여러분을 볼 수 있는 것만도 아주 운 좋은 거였어요

하지만 난 정말 할 일이 있어요

     

내면으로뿐 아니라 외면으로도요 다들 알지요?

어쨌거나 일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없어요

     

여러분의 명상으로 날 보호해 주세요, 알겠지요?

자신을 돕는 게 날 돕는 거예요 그럼 내가 여러분을 걱정하지 않고

여러분에게 힘과 에너지를 너무 많이 쓸 필요가 없으니

나 자신을 더 잘 돌볼 수 있지요

     

알겠지요? 예, 잘 있어요!

잘 있어요 먼저 실례할게요

미안해요 이제 갈게요

     

다음에 봐요

미안해요, 여러분 사랑해요

     

사랑해요 (스승님, 사랑합니다)

 

2017년 7월 23일 포모사[대만] 시후

~Supreme Master Ching Hai~

 

 

비건 채식을 하고 평화를 이룹시다

     


전체를 동영상으로 보시려면 다음을 방문하시고 한글자막을 선택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LZ0LFm2-Gs&t=1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