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즙 이야기

생즙 도구들

순수(Pure Soul) 2018. 4. 16. 20:42

처음에 리큅블렌더
장만할때 설레던 기억이 지금도 난다

그러다 어느날 처박히고
엔젤녹즙기 등장^^

이건 가격이 엄청나
얼마를 고민하고 미쳤다면서 산것이다

하지만 만족도는 최고다
청소가 번거롭긴하지만
감수할 정도는 된다

뭐든 하다보면 수가 생기고
요령이 나온다

건강이 절박하다면
가까운 친구가 되어줄수 있는
믿음직한 녀석임엔 틀림없다

이제 리큅은
넘 많은 과일 껍질을 감당해주는 녀석이 되었다

어떻게?
그냥 갈아서 미랜이라는
음식물처리기에 넣는다는 거지
ㅎㅎㅎ

그러면 그것은
텃밭 퇴비를 만들어 준다
고맙게시리....

암튼 이런 도구들을 쓸때마다
참 감사하다

만드는 모든공정에 참여한
모든 영혼들에 대한
감사

깊 이


.
.
.

오늘 과일과 녹즙 재료를 담았다
도구들을 닦아놓고
한컷 담으려고 부지런을 떨었지^^

몸은 벌써 익숙해졌는지
자꾸 신과즙을 달랜다

물을 전혀마시지 않고
과즙으로만 먹어 그런가?

오늘 저녁은 2시간을 못견디고
물을 청해서
그냥 한시간 후에
사과를 먹어버렸다

그리고도 10시쯤 먹을 레몬 자몽 오렌지즙을
벌써 기다린다

이쁘다

ㅎㅎㅎㅎㅎ

모든이들이 웃기를 .....
웃음되기를...

👀🎶🎵😁

#엔젤녹즙기
#리큅블렌더
#생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