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빛과 소리

우리의 믿음 때문에 우린 가난합니다. 황금시대

순수(Pure Soul) 2020. 6. 26. 16:50

Q(f): 같은 사람이 한 질문입니다. 제 생각과 제 믿음 때문에 제가 가난한 겁니까?

SM: 우리의 믿음 때문에 우린 가난합니다. 하나 이젠 너무 늦었죠. 우리 행성은 우리가 죄인이며 그 죄로 인해 처벌을 받고 있다는 이런 모든 걸 믿도록 인도되었어요.

여기서 풍요로운 삶을 살아야만 하지만 지금 시대 전에 황금시대가 있었죠. 들어본 적이 있나요? 그래요? 황금시대에요, 그렇죠? 오래전 일이죠. 그 시대에 사람들은 신을 알고 신을 믿었고 신을 봤으며 신의 사랑을 느꼈죠.

그 당시엔 복수하는 신이나 질투하는 신과 같은 가르침은 없었어요. 지옥에 관한 것도 없죠. 왜냐하면 모든 곳이 천국이었으니까요. 그런데 몇몇 악인이 이런 두려움을 만들었죠. 전 인류를 통제하려고요.

그래서 천천히 두려움이 우리 의식에 들어와서 우린 서서히 우리가 죄인이며 나쁘다는 걸 믿기 시작했고 신을 알 수 없었죠. 우린 버림받았고 죄 속에서 태어나 항상 죄를 지어서 하는 모든 일이 죄라고 믿죠.

우리 의식은 그런 방식으로 조작되었어요. 그래서 우리가 일에 실패하고 더욱더 가난해지며 많은 안락함을 빼앗기게 되었지요. 물질적인 걸 포함해서요. 하지만 이제 너무 늦어서 극적으로 바뀌진 못해요. 전 행성의 의식이 이런 사고방식에 깊게 물들었으니까요.

하지만 여러분에겐 너무 늦지 않았어요. 만약 변할 준비가 됐다면 오늘 바꾸세요. 내가 말한 걸 믿고 매일 여러분 내면의 신의 사랑을 경험하세요. 그때 삶이 어떻게 변하는지 볼 겁니다. 신이 진정 사랑이며 여러분이 요구하는 뭐든 이미 그곳에 있다는 걸 알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