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Spiritual Tips

오불은 지도 같은거예요

순수(Pure Soul) 2024. 3. 14. 21:09

(신성한‍ 다섯 명호에 집중하나요?)‍

거기에 집중하는 게 아녜요. 집중 안 해도 돼요. 그건 자신을 정화하고‍ 일깨울 뿐이죠. 『저기로 가야 돼』 하고요. 지도 같은 거예요. 

신성한 다섯 명호를‍ 외는 이유는 알죠?‍ 힘 안 들이고 하는 단계에‍ 아직 이르지 못해서예요.

일단 거기에 이르면‍ 뭘 떠올리지 않아도 돼요. 그럴 필요가 없죠.

주님을 보고 내면 천국의‍ 빛을 일단 보면‍ 더는 안 그래도 돼요.

허나 아직 마음으로‍ 뭔가를 하고 싶은 상태라서‍ 신성한 다섯 명호를‍ 외야 하는 거예요. 

아직 마음 단계에, 물질세계에 있을 땐‍ 뭔가 하는 게 있어야‍ 자신이 한다고 인식해요.

신성한 다섯 명호를‍ 외지 않으면‍ 다른 걸 욀 겁니다.

반려견, 반려묘 등등.‍ 네! 그래요. 돈이나요!‍ 혹은 남자친구요. 그럼 도움이 안 되죠. 국수도 떠올릴 겁니다. 맞죠? 

신성한 다섯 명호는‍ 마음에서 일어나는‍ 혼란과 동요, 기억을 대체해서‍ 의식을 모으고 집중하게‍ 해주는 거예요. 

일이 아니에요. 어쨌든 매일 여러분은‍ 뭔가를 위해 애쓰잖아요. 그 대신 그걸 외는 거예요.

https://suprememastertv.com/kr1/v/233623060989.html

 

모든 면에서 자신이 완벽함을 깨달아라, 8부 중 2부 - 한국어

모든 강연, 모든 세미나, 모든 선행사와‍ 모든 질의응답의‍ 요점은 단 한 가지예요. 여러분은 괜찮다는 거죠. 여러분이 누구이든‍ 여러분은 아주 특별해요. 다른 누구와도 같지 않죠. 그래서

suprememastertv.com

https://youtu.be/dUubA112gH0?si=T3z6Dw2tAtCEvy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