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지난 낙서들

초강력 만트라 '감사' (2005.04.15)

순수(Pure Soul) 2024. 4. 14. 20:32

말씀 잘 들었습니다 두분....^^....감사해요....^^

오늘 아침 쏟아진 선물을 풀지 않을수 없습니다..이 주제와 맞을것도 같은데요...^^
 
점셋님의 허용과 무집착으로도 요약될수 있슴입니다

아침에...짝은 ..날씨정보나 어떤 정보를 만나기 위해 뉴스를 보곤합니다..샤말리는 아침을 준비하다가 같이 마주치게 되는거죠 그 정보들과...그런데 그 뉴스란것이 대부분..사건 사고들이기 때문에 ...그것에 반응한다면...마음은 금새..우리가 흔히 편안해하는^^...동정심의 파장으로 가버리고 맙니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면서 몸에게 감사해요.....하는 말을 해주니 몸이 얼마나 행복해하는지를 보고...일어났었는데요..그 뉴스를 접하면서도...그저....... 감사합니다.............를 보내는것이었어요

그런데 그 감사합니다의 파동은 꼭이...샤말리에서 출발한 ....물의 진동처럼 동심원을 그으면서 앞으로 나아가더군요....햐......그리고 무슨 꼭 방어막처럼 작용했어요..쫘악 밀어낸거죠......... 그 파동으로 부터 완전히 보호되고 있었지요...전혀 영향받지 않고...도리어...

아무런일도 없는것처럼 ....그리고.......
아........하는 원리적 앎이 찾아왔습니다...


감사에도 두가지가 있을수 있는데.....조건적 감사와 무조건적 감사....

샤말리에게서 일어난것은....뉴스에 대고는 ... 그저 감사합니다....하는 마음이었어요
그러자 놀라운.....일이 .....일어난거에요

반응하는 삶을 살것이냐.....창조하는 삶을 살것이냐가 바로 스스로의 손에 있다는것이.........알려져왔어요.....

선택할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그것이 드러나기만 하면........
이젠 선택할수 있는거겠죠......이것은 ...너무나 큰 선물이에요..........

이것이 많은 채널에서 나오는 커다란 주요 주제이기도 하다는것이 인정이 되고요...... 그래서 많은 .....감동이 밀려오고 있습니다.....

범사에 감사하라는 예수님 말씀이 떠오르는군요...........다....이어지는 말이에요...
최고의 기도는 감사의기도다.....라는말도 ....너무나 실감나구요........감사는 축복을 주는 실질적 에너지라고도 ...다가옵니다..........

그래서 온통 오늘 아침은 .....감사입니다...

짝의 출근 기사를 하면서...오가는 모든 ....샤말리에게 인식되어지는 모든 아침 광경들에게....출근하는라 오가는 모든....사람들...승용차..택시...사람들....에게.....마음으로...무조건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를 창조하는 기쁨...과 만났습니다


그리고 안에서 오르는 여러가지 부정적 느낌들..부정적 생각들에게도....감사를 드렸습니다

예를 들면....그것들이 지금 다 기억되지 못하는 이 이쉬음의 느낌에....감사하듯이....말입니다.............하하하하하하하

감사하기만 하면.....그것들은 얼마나 제일을 다한듯...웃고 사라지는지 모릅니다


감사못하겠는것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 또 이런 상태가 올지 안올지 모르겠다는 불안도  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샤말리는 예민한것이 병인데....이렇게 판단하는것에도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어떤 만트라보다도............강력하네요.............

생명의 실상 쪽에서는 감사에너지를 써서 결국은 감사로....이끌던데....
우리의 말은 ........정말 힘이 있네요......

상대를 사랑하고 싶은데 그것은 안되고 미운마음만들면 ㅎㅎㅎㅎㅎㅎㅎ

그것에 대고 감사합시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명상 > 지난 낙서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있는 그대로 (2005)  (0) 2024.04.14
오늘 아침 노우트 (2005.11.12)  (0) 2024.04.14
우리는 함께 하고 있습니다 (2005.04.06)  (0) 2024.04.14
아젠다  (0) 2024.04.14
너 나 스스로 (2004.07.29)  (0) 202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