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지난 낙서들

upside down (2007.04.12)

순수(Pure Soul) 2024. 4. 14. 21:16

He am I

이것은 문법으로는 틀렸지만
올바른 문장이어요

He is becoming I 이때의 I 는 만들어진 것이죠 하나의 포커스
He 관조-> 전체-I -> 부분적 I


환희감이 오네요 하하하 작품을 잘 만들었대요~~ 샤말 리가~~~하하하하하하하

예전엔 전체가 진동과 빛으로 경험되었는데...
전체가 진동-> 전체가 빛->빛이 세상으로 변하고->그다음 개체의식이 생기면서  세상이 나(개체의식)와 분리->세상속의 I 와 세상..

이것을 요한복음 강해라는 이름으로 써놓은것이 있어요
보셨나요?



그런데 그것과 별로 다르지 않네요 ...



예전에 쓰여진글이 이와 연관되어 보이니 
연결해볼께요


******************************

<크라이언 넷에 쓴글>

삶이란 ........'나비, 장자꿈을 꾸다'....아니거씀까? 
넘 짧나? 

그럼 언젠가 나온글 첨부 

(이런건 정말 샤말리도 몰르는 말인디...걍 나오는디 어쩌거씀까 
그리구는 돌아서면...에구...누가 샤말리가 이런거 안다고 할까 싶넹....걍 대신 받아 적은겅게......죄없시유^^:: 커커커걱 <-누구 닮아가네?.. 이론....^^::) 



내가 중생이라 부처가 되어야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부처이기에 중생을 경험하는것이다 

내가 개인이기에 전체와 합일되어야 하는것이 아니고 
내가 전체이기에 개인을 경험하는 것이다 

이 둘은 같은데 

앞의것이 인간적 관점이요 
뒤의 것이 신적 관점이다 



******************************************


위의 글은 크라이언 지혜의 샘에 이 링크내용에 대한 답글이에요
열어 읽어보시면 재미있을것 같아서^^

그런데 답글이 너무 길고 ...해서 파일로 올려야겠어요 보고싶은분만 보시라고^^
넘길면 잘 안읽죠...

암튼 덕분에...Remember..되어 짧지만 ..아주 깊은맛을 보았네요...
덕분이에요..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나마스카..